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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비지니스 블로그 팁

네트워크 마케팅을 성공시키는 방법

by 보라색파이프 2020. 7. 28.

네트워크 마케팅을 성공시키는 방법

MLM(Multi-Level Marketing) 또는 직접 판매라고도 하는 네트워크 마케팅은 독립 계약자가 회사에 사들여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많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또한 이 기회를 개인적인 발전과 신뢰 구축을 위한 좋은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네트워크 마케팅은 수익성이 매우 높은 직업일 수 있습니다.


올바른 회사를 선택

1.기업을 조사합니다. 올바른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성공적인 네트워크 마케터가 되기 위한 열쇠입니다. 빠르고 쉬운 인터넷 검색은 일반적으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많은 질문에 대답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떤 회사가 가장 적합한지 조사해보세요. 

2.CEO와 다른 회사 리더들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기업을 조사할 때와 같은 점을 염두에 두세요. 회사의 리더십은 평판이 좋고 준법적인지 확인하세요.

3.회사에서 판매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조사합니다. 이 제품은 피칭 및 판매에 대한 책임이 있으므로, 평판이 좋은 제품인지 확인하세요.

4.계약서를 잘 읽어 보세요. 계약서에 바로 서명하지 마세요. 시간을 내어 전체 계약 내용을 읽고 이해합니다.

5.사업 계획서를 작성하세요. 몇 개의 잠재된 회사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사업을 구축하고 확장하기 위한 계획을 적어보세요. 공식적으로 회사와 제휴하기 전에도 이 계획을 조기에 파악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그렇게 하면 결국 회사에서 일을 시작할 때 순조롭게 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작단계

1.올바른 멘토를 선택하세요. 대부분의 MLM 모델에서는 당신을 모집한 사람이 당신의 멘토가 됩니다. 그 멘토는 당신의 일의 초기 단계를 통해 당신을 지도할 것입니다.

2.제품을 살펴보고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 제품들을 판매하는 것은 당신의 일이니, 당신은 제품에 대한 모든 것을 아는 데 전념해야 합니다. 잠재 고객에게 제품을 어떻게 제공할 것인지, 고객이 가지고 있는 질문이나 의문 사항에 어떻게 답변할 것인지, 제품을 지원하는 모든 관련 연구를 계획 하는것이 좋습니다.

3.회사 회의 및 교육에 참석합니다. 이러한 정보는 새로운 연락처를 만들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더 잘 준비할 수 있습니다.

4.새로운 리드를 구축합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리드는 잠재 고객입니다. 돈을 계속 벌려면 새로운 단서를 계속 찾아야 할 거예요. 새로운 리드를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시장을 유치하기 위해 여러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소셜 미디어는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서 비용이 적게들며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각 주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회사의 페이지를 시작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광고 공간을 구입하세요. 웹 사이트와 신문은 제품에 대한 인식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콜드 콜링은 구식이지만 여전히 잠재된 단서를 찾는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개인적인 상호 작용도 유용합니다. 항상 명함을 걸고 회사에 대해 이야기할 준비를 하세요. 당신은 언제 당신이 제안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을 만날지 모릅니다.

5.모든 리드를 추적합니다. 리드를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려면 후속 조치를 취하고 제품을 판매해야 합니다.페이지를 방문하는 사용자에게 연락하도록 설계된 자동프로그램을 웹페이지와 연동 합니다.모든 연락처 정보를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구성된 파일에서 모든 연락처를 관리합니다.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할 때는 항상 영업 기회를 준비합니다.리드를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 두 번 이상 시도합니다. 단지 누군가가 한 번 관심이 없었다고 해서 그들이 결코 관심을 갖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를 구축

1.새로운 팀을 모집합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에 채용되었듯이, 성공하려면 팀원을 모집해야 합니다.협력하기 위해 헌신적이면서도 영업에 좋은 영향을끼치며 그리고 팀 플레이어를 원하는 사람으로 팀을 구성하는것이 좋습니다.

2.효과적으로 신입 사원을 멘토링합니다. 신입사원이 성공하면 돈을 더 많이 벌기 때문에, 그들을 잘 훈련시킬 준비를 해야 합니다. 이는 최대 몇 주까지 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 할지도 모르지만 팀을 꾸려가는 단계라고 생각을 해야 합니다.

3.팀원들에게 성과에 알맞은 페이를 지급해 주세요. 신입사원들에게 잘 보상해 줌으로써, 당신은 그들이 좋은 판매 유인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그들은 여러분과 자신들을 위해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또한 우수한 셀러를 팀에 계속 배치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유지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4.비즈니스에 대해 전문가에게 문의합니다. 세금, 법률 등 사업 운영과 관련된 모든 책임은 자신에게 있기 때문이지요.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비즈니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회계사와 변호사를 직접 고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마케팅 보고서를 작성하는 방법

비즈니스는 마케팅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소비할 수 있습니다. 현명한 사업주는 그들의 마케팅 계획이 얼마나 잘 작동하고 있는지 평가해야 합니다.


마케팅의 보고서의 평가

1.시장조사를 실시하고 보고서를 작성해야 하는 이유를 생각해 보세요. 당신에게 중요한 정보는 무엇입니까? 마케팅 보고서가 작성되면 어떻게 할 건가요? 이 프로세스는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합니다. 수집하는 정보를 사용할 명확한 계획이 있는지 확인합니다.시장조사는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평가하는 과정입니다.

2.고객을 식별합니다. 고객의 니즈나 문제를 파악하려면 먼저 목표 고객이나 일반적인 고객을 파악해야 합니다. 대상 고객은 연락하려는 특정 고객 프로필입니다.

3.고객에게 제품의 만족도가 얼마나 영향을 주었는지 파악을 해야 합니다. 매출이 지속적으로 낮은 경우 이는 개선사항 즉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4.현재 제품을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는지 살펴봅니다. 시장 조사의 개념은 현재의 마케팅 방법과 고객이 얼마나 잘 반응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제품을 마케팅하기 위해 현재 수행한 단계를 분석합니다.

5.마케팅의 효과를 평가합니다. 마케팅이 잠재 고객에게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데 좋은영향을 주는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마케팅 노력이 실제로 웹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발하는지 확인한 다음 이 트래픽을 영업으로 전환하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수정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아이디어를 마케팅 보고서에 포함시켜 보다 나은 전략을 구상해야 합니다.

6.마케팅 보고서에 대한 결과를 요약합니다. 시장 조사 결과는 시장 보고서에 정리 및 상세하게 기재되어야 합니다. 시장 보고서에는 개요와 보다 상세한 보고서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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