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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비지니스 블로그 팁

디지털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by 보라색파이프 2020. 7.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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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홈 인터넷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여분의 돈을 벌거나 새로운 직업을 시작하는 흥미롭고 저렴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를 성공시키는 것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성공 가능성을 높이려면 홈 기반 비즈니스를 위한 비즈니스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필요한 모든 서류 작업을 완료하고 웹 사이트를 설정합니다. 마지막으로 잠재 고객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마케팅합니다.


비즈니스 계획 설립

1.제공할 제품 또는 서비스를 결정합니다. 자신의 고유한 능력, 훈련 또는 경험을 고려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드는 방법을 자문해 보세요.홈페이지 제작에 경험이 있는 숙련된 그래픽 디자이너라고 가정하면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여 홈페이지 제작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비즈니스에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결정합니다. 먼저, 당신의 사업을 정규직으로 할지 아니면 아르바이트로 할지 결정하세요. 그런 다음, 비즈니스에 전념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생각해 보세요. 또한 제공하려는 제품 또는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릴지 고려합니다.사업이 성공하려면 시간이 걸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3.시장 조사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있는지 알아봅니다. 입력하려는 분야의 현재 추세를 읽고 가능한 경쟁업체의 수를 살펴봅니다. 또한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 또는 직접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고객이 귀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하면 현재 충족되지 않는 니즈를 비즈니스가 충족시킬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면 현지 시장이나 관심 있는 친구들에게 제품을 소개하면 어떤 종류의 반응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창업하기 위해 마케팅 조사는 필수적입니다. 이는 사업 성공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4.제품과 서비스가 인터넷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모든 기업이 온라인 또는 홈 기반 사업으로 존재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5.사업을 시작하고 지속적인 운영을 위해 예산을 책정합니다.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비용은 제공되는 특정 유형의 비즈니스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서비스 기반 비즈니스는 신생 자본이 거의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필요한 기본 자재를 구입하는 데 필요한 비용을 추산해 보세요. 

웹 사이트 호스팅 – 웹 사이트가 필요할 경우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아마 디지털 비지니스를 운영할려면 100% 자신의 웹사이트가 필요로 하게 됩니다. 개인 웹사이트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무료도 있지만 유료버전도 있습니다. 유료버전에서는 보다 많은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일정의 비용이 든다는점을 참고하시면 됩니다.웹 사이트 설계 – 저렴한 템플릿을 사용하거나, 직접 사이트를 구축하거나,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면 비용은 더욱 추가가 됩니다. 무료 제공 템플릿으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메일 마케팅 서비스 –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데 상당히 효과적이며 크게 비용이 들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차별적인 메일 전송은 스팸메일로 분류될 가능성이 있기때문에 적당히 메일 마케팅을 하는게 좋습니다.재료 비용 –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필요한 제조 장비뿐만 아니라 제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 비용도 포함됩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소프트웨어 또는 지원 서비스와 같은 기능이 포함됩니다.웹 사이트 유지 관리 및 보안 – 웹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해야 하므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6.사업계획을 작성하세요. 전략적인 사업 계획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궤도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소규모 기업이라도 계획이 필요합니다. 비즈니스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공할 제품 또는 서비스를 포함하여 귀사의 비즈니스 및 구조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귀사의 비즈니스 시장에 대해 간략하게 논의합니다.

시장 조사: 주요 경쟁사, 목표 시장 및 목표 시장의 요구를 포함하여 현재 진입하고 있는 시장에 대해 설명합니다.

마케팅 계획: 어떻게 시장에 진입할 계획인지, 고객과 어떻게 소통할 것인지,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배포할 것인지 설명합니다.

운영 계획: 제품 또는 서비스 생산과 관련된 단계를 포함하여 일상적인 운영에 대해 설명합니다.

재무 계획 : 비즈니스 자금 조달 방법, 예상 비용 및 예상 매출액을 간략히 설명합니다.


비즈니스 등록

1.비즈니스의 법적 구조를 설정. 이는 세금 신고 방법과 납부해야 할 금액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소규모 기업은 가장 쉽게 설정할 수 있고 최소한의 서류 작업이 필요한 개인사업자 입니다. 보다 자세한 법적 문의를 원한다면 제무사 또는 변호사와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2.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라이센스 및 사용 권한을 확인해야 합니다. 특별한 라이센스나 허가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확인을 해본뒤에 사업을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그렇지 않으면, 벌금 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상표 및 기타 소유권 정보를 등록합니다. 필요한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업체에 비해 우위를 점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상표 또는 특허로 보호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 구축

1.전문 웹디자이너를 고용할 것인지, 직접 할 것인지 결정하세요. 전문가는 세련된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지만,그렇지만 비용이 부담될 가능성이 높습니다.플릿을 사용할지 디자이너를 고용할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웹 개발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직접 사이트를 구축하는게 최선의 방법입니다.

2.웹 사이트를 직접 만들 경우 웹 호스트를 선택합니다. 웹 호스트는 웹 사이트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공간과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들은 사용자 사이트가 존재하는 물리적 서버를 소유합니다. WordPress, Go Daddy, HostGator, Bluehost 및 Wix는 모두 웹 호스트입니다.다른 웹 호스트를 조사합니다. 또한, 각 웹 호스트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확인하기 위해 리뷰를 한번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웹 호스트와 소통이 활발하고 원활하게 이루어지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디지털  비즈니스는 온라인 상태에 의존하므로 문제를 즉시 해결해야 손해를 입지 않습니다.

3.도메인 이름을 직접 등록하거나 웹 호스트를 통해 등록합니다. 도메인 이름은 온라인 비즈니스의 웹 주소입니다.도메인 등록 역시 1년 단위로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비용으로 매년 갱신해야 한다는점 잊으시면 안됩니다.

4.직접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경우 기본적인 웹사이트 구축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웹 설계 능력, 시간 및 요구되는 품질 수준에 따라 사용자의 역량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템플릿 사용 – WordPress, Square Space, Wix와 같은 사이트는 모두 전문가처럼 보이는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일부 템플릿은 무료이며 다른 템플릿은 추가 요금을 부과합니다.무료 비즈니스 웹 사이트 서비스 – Moonful, Weebly, Qapacity, Jimdo 와 같은 서비스는 웹 사이트 구성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포맷을 선택하고 콘텐츠를 제공하기만 하면 됩니다. 많은 서비스들이 무료이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5.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통해 웹 사이트의 검색 배치를 개선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웹 사이트가 상위노출을 하는데 큰 영향을 줍니다. 이는 상당히 중요한 요소로 필히 seo에 대해서 공부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6.웹사이트가 사용자 친화적인지 확인하세요. 웹 사이트를 구축할 때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과 판매를 촉진하는 두 가지 주요 목적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비즈니스 마케팅

1.클릭당 유료 광고를 고려해 보도록 합니다. 트래픽을 구입하는 것이 사람들을 사이트로 불러오는 가장 빠른 방법이며, 공급업체는 키워드 검색을 통해 특정 지리적 영역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청중을 목표로 삼아야 합니다. 클릭을 하면 비용이 들고, 수많은 방문객이 서비스나 제품을 구입하지 않고 떠나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2.제휴 사이트를 구축합니다. 비즈니스와 관련된 양질의 사이트를 찾아 해당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지 물어봅니다. 제휴 사이트는 종종 판매로 전환되는 고품질의 트래픽을 가져옵니다.

3.소셜 미디어를 활성화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매시간 매분 매초마다 소셜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이는 엄청난 마케팅 기회를 의미합니다. 먼저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에 집중하여 해당 플랫폼에 대한 입지를 올려야 하는게 가장 빠르게 마케팅을 성공하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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