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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비지니스 블로그 팁

SEO글쓰기에 도움이 되는 키워드 선택 방법

by 보라색파이프 2020. 8.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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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O글쓰기 기본이해워 키워드 선택 방법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사용자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웹사이트와 블로그의 내용을 검색하여 키워드를 찾는 "스파이더"라는 알고리즘 도구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검색 엔진이 사이트를 분류하고 검색 결과에 표시되는 위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검색 질의와 관련된 블로그일수록 결과 목록에 더 높게 나타납니다. 많은 블로거들이 글을 쓸 때 검색 엔진 최적화(Search Engine Optimization) 또는 SEO(SEO)라는 방법을 사용하므로 검색 엔진을 이용해서 독자들은 블로그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SEO를 이용하여 어떻게 블로그를 검색엔진 순위를 올리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이해

1.작성 중인 게시물과 블로그 전체에서 키워드를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한국 여행에 대한 블로그를 관리하면 각 게시물에서 사용하는 키워드 목록이 정기적으로 표시됩니다. 하지만 서울에서 당일치기 여행에 대한 특정 게시물의 경우, 그 주제에 고유한 두 번째 키워드를 사용하고자 할 것입니다.

2.블로그 포스트에 정확한 SEO 제목을 써보세요. 제목은 사람들이 정보를 찾을 때 사용하는 정확한 검색어와 가능한 가깝게 일치해야 합니다. 간결하고 명확해야 하며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3.첫 번째 문맥에 맞는 만큼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이렇게 하면 검색엔진이 사용자의 사이트가 얼마나 관련이 있는지 더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4.게시물의 본문을 계속 작성합니다. 키워드와 구문이 가장 의미 있는 곳에 반드시 포함시키면서 평소와 같이 씁니다.

5.정확한 키워드로 SEO 문단으로 마무리하세요.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검색엔진에 있어서 그 게시물이 여전히 관련이 있고, 다른 주제로 넘어가지 않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게시물의 요점을 반복하고 관련 키워드를 많이 사용하려고 합니다.

6.게시물을 게시하기 전에 다른 SEO 블로그를 참고하도록 하세요. 블로그 게시물을 최적화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관련 키워드로 게시물에 태그를 지정합니다. 최대 5개의 태그가 가장 좋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정확한 키워드 표현을 사용하십시오.


SEO의 키워드를 선택하는 방법

중요한 키워드를 찾아서 사용하면 웹 사이트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형용사와 명사를 식별하면 검색 엔진 최적화(SEO) 프로세스의 성공 여부가 결정됩니다. 키워드를 선택하기 전에 SEO 과정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SEO의 키워드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키워드 목록을 준비

1.소비자처럼 생각하세요. 검색 엔진 쿼리는 검색 엔진 도구를 사용하여 정확한 제품이나 답변을 신속하게 찾는 데 사용됩니다.소비자들이 결과를 찾기 위해 적절한 문장 구조나 다른 문법 규칙을 사용한다는 선입견을 없애세요. 자주 검색어(키워드)는 단순히 '노트북' 처럼 나타나는 결과에 포함시키고 싶은 단어들의 목록일 뿐입니다.

2.제품을 찾을 때 사용할 단어를 브레인스토밍합니다. 마케팅 팀과 함께 귀사의 제품이나 컨텐츠에 적용되는 약관을 생각해 보세요.

3.목록을 작성하세요. 약 10개에서 30개의 키워드 조합을 조사합니다. 2~3단어의 조합이어야 합니다. 키워드의 조합이 길면 "서브 키워드"라고 불립니다. 소비자에 의해 보다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 사용되지만, 짧은 "헤드" 키워드보다 덜 자주 검색됩니다.키워드를 유지하기 위해 Excel 또는 다른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검색 엔진 최적화 프로세스에 대한 가치에 대한 장기 결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키워드를 조사

1.Google의 제안을 사용하여 키워드 용어를 확장합니다.당신의 엑셀 리스트를 가져가세요. 각 용어를 한 번에 하나씩 Google에 입력하기 시작합니다. "검색"을 바로 누르지 마세요. 자동 완성 기능이 시작될 때까지 기다립니다.입력한 용어 옆에 다른 제안 단어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실제로 구글에 입력했던 서브 키워드입니다.

2.https://blackkiwi.net/ 이동하여 무료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합니다. 목록에 있는 각 용어를 입력합니다. 검색 엔진에서 페이지 순위가 가장 높은 유사한 검색어를 확인합니다. 마지막 키워드 목록에 머리와 긴 꼬리 키워드를 나열합니다.Excel 문서에 다른 시트를 작성합니다. 가치와 효능에 대한 연구 테스트를 통과한 키워드를 나열합니다.

3.온라인 웹 사이트 분석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모든 전문 웹사이트는 사이트에 트래픽을 가져오는 유기적인 검색 결과를 추적해야 합니다.검색 방법을 모를 경우 웹 프로그래머에게 용어 목록, 제공된 클릭 수 및 변환 속도를 이메일로 보내달라고 요청합니다.기본 제공 분석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 무료 Google Analytics 계정에 등록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에 추적 링크를 설치하면 웹 트래픽의 출처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시작합니다.

4.Google, Naver, Daum 및 기타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검색어를 추가하여 웹 사이트를 찾습니다(PPC관련). PPC 광고를 선호하기 위해 전환율이 가장 높은 광고를 선택합니다.이 조사에서는 고객이 어떤 검색 엔진을 사용하고 있는지도 알려줍니다. 변환 속도가 가장 높은 트래픽을 가장 많이 제공하는 사이트와 함께 PPC 광고를 내보내야 합니다.



잠재적 위험성을 주의

1.한 단어 키워드에 초점을 맞추지 마세요. 이 용어들이 모호해 보일지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검색 엔진에서 결과를 찾기 위해 한 단어 이상을 사용합니다.

2.광범위해 보이는 키워드를 선별합니다. 키워드의 대상 특성을 높이기 위해 단어와 함께 여러 단어를 테스트합니다. 예를 들어, "노트북"은 너무 광범위하지만 "17인치 LG 노트북"은 키워드에 가치를 더합니다.

3.특정 키워드를 사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조사를 해봤을 때 특정 서브 키워드가 페이지 순위를 무시하는 경우 PPC 광고에 사용해서는 안 되며 이미지 이름, 메타 설명, URL 또는 포스팅 제목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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