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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비지니스 블로그 팁

온라인 마케팅 전략 방법과 SEO전략 주의점

by 보라색파이프 2020. 8.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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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케팅 전략 방법과 SEO전략 주의점


웹 사이트와 비즈니스 소유자는 검색 방법에 대해 서로 다른 방법을 적용합니다. SEO 마케팅 트랜드로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것은 디지털화 시대의 궁극적인 비즈니스 분야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기업은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실수하지 않으려면, 끊임없이 변화하는 검색 엔진에 대해서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블로그와 웹사이트 발전을 위해 SEO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SEO전략에 있어서 주위해야할 몇가지 정보를 소개합니다.


중복된 콘텐츠는 피합니다.중복 콘텐츠는 사이트의 동일한 콘텐츠가 다른 웹 페이지에 나타나는 경우입니다. 검색 엔진은 콘텐츠를 인덱싱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으므로 게시한 콘텐츠가 복사된 콘텐츠에서 자유롭다는 것을 알고 조치를 취하는 것이 SEO의 몫입니다.콘텐츠가 중복된다는 사실을 모르고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발행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콘텐츠가 중복된 경우 엔진에 올바른 검색 결과를 표시하지 않고 동일하거나 유사한 검색에 대해 두 개의 결과를 표시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Google에서 사이트 등급에 영향을 미칩니다.더 많은 트래픽을 끌어모으고 디지털 비즈니스를 활성화할 수 있는 새로운 블로그 및 웹사이트를 위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과도한 키워드 사용은 자제합니다.과도한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은 이전에는 효율적인 방법으로 알려져 왔습니다.키워드를 많이 삽입하면 콘텐츠가 눈에 띄어 검색엔진에 좋은 영향을 보여왔지만 지금은 검색엔진의 알고리즘이 개선되어 이제 검색 엔진에서 키워드를 한 번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더 많이 입력하면 비정상적인 검색에 내용이 나타나면서 순위에 안좋은 영향을 미치며 사람들은 해당 내용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Google 검색엔진이 발전함에 따라 잠재의미적 의미 인덱싱은 유사한 키워드를 식별하고 인덱싱하여 이를 포착하게 됩니다. 또한 키워드를 반복하여 검색이 지속적으로 검색되는 리스트에 포함시키면 순위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줍니다.무분별한 링크 사용은 블로그 및 웹사이트의 품질이 떨어지게 됩니다.검색 엔진의 경우 인기 있는 블로그의 유용한 링크 하나가 수백 개의 쓸모없는 저품질 링크를 삽입하는 것보다 더 많은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질 좋은 링크를 사용하도록 하세요.기존 백링크를 사용하는것은 훌륭한 판단입니다. 링크는 트래픽을 사이트에 가져올 때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고품질 링크만 삽입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블로그와 웹사이트 속도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SEO 트렌드는 웹 사이트를 빠르게 로드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광범위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느린 웹 사이트는 잠재 고객을 크게 잃는 경향이 있습니다.웹 사이트를 업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 사용자가 여러분의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에서 벗어날 경우가 상당히 높습니다.웹사이트의 로딩속도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것이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는 웹 사이트 저속 로딩의 주요 요소입니다. 따라서 이미지 최적화에 대한 작업을 수행하고 더 많은 집중력과 트래픽을 확보해야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전략



온라인 및 일반 기업에는 인터넷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포괄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통해 비즈니스의 매출을 크게 늘리거나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에는 소셜 미디어, 검색 엔진 최적화(SEO), 블로그, 이메일 목록, 제휴사 마케팅 등에 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용어를 아직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 내용을 계속해서 확인하면서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경쟁 블로그 및 웹사트에 대해서 분석합니다. 마케팅 전략을 포함한 영업 프로세스를 통해 웹 사이트에서 학습합니다. 최대 경쟁업체의 과거 및 지속적인 마케팅 전략을 파악하여 해당 시장에서 어떤 전략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타겟팅을 분석 하세요. 목표로 하는 키워드 및 상품이 틈새시장을 공략이 가능한지 파악을 하세요. 그렇다면 타겟팅된 소비자에게 보다 전략을 집중하면 효율적인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있어서 중요한점은 어떤 사람들이 나의 키워드나 상품에 관심을 가지는지 통계하고 자료를 분석하는게 중요합니다. 경쟁하는 블로그 및 웹사이트를 모방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경쟁하는 업체의 일방문자수나 구독자수 팔로워수를 분석하고 얼마나 소통을 하고 있는지등을 분석해 자신에게 효과적으로 적용하는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중 하나 입니다. 자신의 상품을 홍보하거나 블로그를 알리기 위해서는 브랜드 이름과 이미지가 중요합니니다. 브랜드 이미지는 경쟁사들 사이에서 인지할 수 있게 해주므로 전략을 시작하기 전에 이름, 상표, 웹 사이트, 레터헤드 및 비즈니스 계획하는것이 좋습니다. 블로그 및 웹사이트 또는 상품에 대해서 브랜드 이미지와 이름의 준비가 되었다면 홍보를 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종류가 있습니다. 팔로워를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 계정과 블로그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야 합니다. 최근에는 영상을 통한 홍보 방법도 많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특히나 상품의 경우 그 차이는 더욱 크게 나타나게 됩니다. 제품을 홍보하는 영상을 상세하게 만들어 보도록 합니다. 웹사이트나 블로그 페이스북에 업로드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최근에는 유튜브에 업로드하는것이 가장 큰 효과를 보게 됩니다. 또한 일정 금액을 지불해 광고를 구입해 사용하는방법도 있습니다. 유튜브나 웹사이트 블로그를 서핑하다보면 광고가 나오는것을 여러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상품이나 블로그가 광고로 송출된다면 많은 유입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캠페인(방문자 활동)에 대한 추적 기능을 설정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기본 Google 계정을 통해 Google Analytics 계정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전략의 각 측면에 대한 캠페인(방문자 활동)을 확인하면 나중에 되돌아보고 ROI(투자 수익)가 가장 높은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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