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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비지니스 블로그 팁

창업을 위한 온라인 고객 참여 증진을 위한 7가지 팁

by 보라색파이프 2020. 7.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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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을 위한 온라인 고객 참여 증진을 위한 7가지 팁

약 96%의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선택하는 데 있어 고객 서비스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이 통계는 비즈니스와 소비자 관계를 강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고객 참여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증명합니다.고객 참여 온라인 전략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올바른 위치에 온 것입니다. 여기 당신을 돕기 위한 7가지 팁이 있습니다.


고객 참여란 무엇일까?

고객 참여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대화하기 때문에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은 여러분의 커뮤니티에 여러분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넘어서는 가치 있는 것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이메일, 웹 사이트 및 온라인 포럼을 통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고객 참여를 높이는 방법.

이제 고객 참여의 개념을 이해했습니다. 이제 실천에 옮겨야 할 때입니다. 비즈니스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해야 합니다.


1. 강력한 온라인 입지를 구축합니다. 

구글에 따르면, 97%의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지역 사업을 검색하는데, 이는 강력한 웹 존재가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웹 사이트를 구축한다는 것은 SEO와 소셜 미디어 덕분에 더 많은 사람에게 연락하기가 더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여 고객이 제품, 신념 및 사용하는 언어에 끌리게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경쟁업체와의 차별화를 위한 핵심 요소입니다.강력한 웹 사이트는 그렇지 않은 비즈니스에 비해 더 신뢰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다른 사용자가 제품을 검색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만들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전문적이며 연락처 세부 정보와 같은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계정이 있어야 제품을 판매하는 데 집중하지 않고도 소비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들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컨텐츠에 계속 참여하도록 하루에 몇 번 글을 올리세요.


2.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세요.

이메일 마케팅은 새로운 잠재 고객이나 장기 고객에게 쉽게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포함하여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환영 전자 메일에서 후속 전자 메일로 이어지는 세일즈 깔때기의 각 단계에 대한 Blueprint를 생성해야 합니다. 가끔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잊지 말고, 그렇지 않으면 고객들이 스팸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최신 재고를 보여주거나 고객을 유인하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해야 합니다.또한 정기적으로 배포되고 하나의 주요 주제를 다루는 뉴스레터의 많은 이점들이 있습니다. 뉴스레터를 통해 기존 고객과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비즈니스 또는 제품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여 구매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새로운 상호작용에 응답합니다. 

작은 상호 작용은 없습니다.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해야 합니다.실시간으로 응답할 수 있도록 댓글의 기능을 활용합니다. 누군가 주문을 하거나 고객 서비스에 연락할 때, 친절히 응대를 해야 합니다. 이후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도록 답변을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4. 커뮤니케이션을 개인화합니다.

2019년에는 72%의 소비자가 자신의 특정 관심사에 맞게 맞춤화된 마케팅 메시지로만 활동했습니다.개인화된 이메일과 콘텐츠는 눈길을 끌 뿐만 아니라 응답의 기회도 증가합니다. 메시지, 구매 세부 정보 또는 기타 개별 데이터에 이름을 추가할 수 있도록 자동화 프로그램에 투자합니다.그러나 통신이 관련되고 원하는 연락처에 맞게 수신자의 정보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5. 고객의 의견을 구합니다.

고객으로부터의 피드백은 고객과 협력하면서 비즈니스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들이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온라인 리뷰를 올릴 때마다 즉시 응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제품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또는 제품이 어떻게 배송되었는지 묻는 구매에 대해서도 후속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설문조사는 고객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또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입니다. 고객이 의견을 볼 수 있도록 답변을 쉽게 작성 및 제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할인 쿠폰이나 추첨을 통해 상품을 탈 수 있는 기회 같은 인센티브도 제공해야 합니다.


6. 유용한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교육 콘텐츠를 만들고 게시하는 것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블로그 게시물, 전자책 또는 교육용 비디오와 같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청중이 제품 및 작동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7. 당신의 브랜드를 인간화하세요.

기업으로서 고객이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비즈니스에서 카리스마 있고 브랜드에 대해 열정적인 인격을 찾아 여러분의 사이트에 정기적으로 블로그를 하고, 연설 기회를 예약하고, 웨비나를 발표할 수 있습니다.투명성이 호감을 유발하므로 비즈니스에 대한 이야기도 공유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브랜드를 더 인간적으로 만들기 때문에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공유함으로써 여러분의 여행에 참여하도록 청중들을 격려하세요.또한, 여러분이 승리를 축하할 때,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그들의 지지에 감사하세요. 그 결과, 고객들은 고객의 성공에 감정적으로 더 많이 투자하게 될 것입니다. 고객의 성공에 일부분을 느끼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고객과의 진정한 관계는 비즈니스를 지속시키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고객 참여를 우선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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