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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광고가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by 보라색파이프 2020. 7. 26.

Google 광고가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구글 광고 수익은 2019년 알파벳별 전체 매출의 83.3%에 기여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함에 따라, 구글이 무시할 수 없는 힘이 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많은 사업주들은 구글 애드즈 방식으로 가는 것이 가치가 있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이러한 비즈니스 소유주 범주에 속한다면 트래픽, 판매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비할 데 없는 기회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다른 광고 방식과 마찬가지로 Google 어드바이저도 마이너스 ROI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글 광고는 그럴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아니면 자원 낭비일까요? Google 어드바이저가 당신의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디지털 마케터들은 빠른 결과를 얻기 위해 PPC를 선택합니다. 오늘 구글 캠페인을 시작하고 이틀 안에 돈을 버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신규 기업은 주로 짧은 시간 내에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트래픽이 표시되기까지 수개월이 걸리는 다른 광고 접근 방식과 달리, 구글 애드사는 변환 속도를 상당히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랫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숙지하여 이점을 누릴 수 있어야 합니다.즉각적인 결과를 얻으려면 대상 키워드를 숙지해야 합니다. 매일 예산과 명확한 광고 메시지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캠페인을 시작한 지 하루 안에, 여러분은 판매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랜딩 페이지, 광고 카피 및 예외적인 제품을 준비했다면 Google 애드사는 모든 투자를 할 가치가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차가 엄청나게 막힐 거예요.

Google 광고로 결과를 추적합니다.추적 기능은 Google이 다른 광고 도구와 차별화되는 요소입니다. Google Analytics는 변환을 증가시킵니다. 제품 설명 및 사이트를 최적화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Google Analytics가 사이트에서 방문자의 행동을 추적하여 캠페인 수정 방법을 안내한다는 것입니다. 캠페인이 예상대로 수행되지 않는 경우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계량은 종종 다른 변수 중에서도 변환률, 광고 위치 및 평균 CPC를 다룹니다.ROI를 추적하면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추측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게 됩니다. Google 어드바이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ogle 어드바이저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통찰력을 통해 여러분은 'Google 광고가 가치가 있는가?'라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구글 광고로 틈새시장이나 현지시장에 집중하세요. 

온라인에 접속한 현지 기업은 Google 어드바이저로부터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집에서 편안하게 제품을 검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단 소비자들이 검색을 하면, 소비자들은 소비자의 위치와 더 가까운 상점을 방문합니다.현지 Google 어드바이스를 사용하면 운영 지역 내의 소비자에게 확실히 연락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이 더 많은 정보를 원할 때 전화할 수 있도록 연락처 세부 정보가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지리적 범위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현지 수준에서 충분한 시장이 있는 동안 국제 브랜드와 경쟁하지 않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구글 애드사는 키워드를 사용하여 틈새시장을 공략합니다. 좀 더 타겟팅된 접근 방식에서 특정 청중을 정확히 찾아낼 수 있습니다. 명세서를 통해 적합한 사람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리타겟팅

사이트를 방문했다가 조치를 취하지 않고 나가면 대부분 Google 검색에서 페이지에서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광고주들은 고객을 다시 모집하고, 고의는 아니었지만 방문한 사이트에서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마케터들에게 있어, 리타겟팅은 구글 애드로부터 얻는 장점 중 하나입니다. 리타겟팅은 사이트 방문자에게 사이트를 다시 클릭하도록 유도할 수 있으며, 이번에는 추가 문의나 제품 구매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리타겟팅은 추가 요금을 내셔야 하지만, 반드시 더 많은 매출을 올리세요.다른 사용자가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기 위해 사이트를 방문한 경우, 대상 변경은 해당 웹 사이트에 대해 미리 알려줍니다. 귀사는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며, 고객이 구매를 결정할 때 귀사가 첫 번째 옵션이 될 것입니다.

모바일 최적화의 이점

여러분은 전세계 인구의 약 51%가 인터넷에 접속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그 수치는 사업주로서 당신의 흥미를 끌 것입니다. 모바일 기기는 온라인에 진출하는 기업에 많은 기회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전화기를 사용하여 제품을 검색하고 있으며, 올바른 방법으로 위치를 정하면 비교할 수 없는 트래픽이 발생할 것입니다. Google 광고는 모바일 최적화에 큰 비중을 둡니다. 이미지 광고 또는 텍스트로 대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캠페인 설정에서는 검색 가능하려는 장치에 대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자를 찾을 수 있으려면 '모두'를 선택합니다. 모바일 장치 옵션을 선택하면 최적화가 상당히 눈에 띕니다.

Google 광고로 결과를 추적

추적 기능은 Google이 다른 광고 도구와 차별화되는 요소입니다. Google Analytics는 변환을 증가시킵니다. 제품 설명 및 사이트를 최적화합니다.더 중요한 것은 Google Analytics가 사이트에서 방문자의 행동을 추적하여 캠페인 수정 방법을 안내한다는 것입니다. 캠페인이 예상대로 수행되지 않는 경우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계량은 종종 다른 변수 중에서도 변환률, 광고 위치 및 평균 CPC를 다룹니다.ROI를 추적하면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추측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게 됩니다. Google 어드바이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ogle 어드바이저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통찰력을 통해 여러분은 'Google 광고가 가치가 있는가?'라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을 것입니다.

Google 광고로 여러 가지 캠페인을 벌입니다.

구글 광고는 그 돈의 가치가 있나요? 글쎄요, 여러 가지 캠페인을 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모든 투자를 할 가치가 있습니다. 광고 캠페인의 다양한 마케팅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금융 컨설팅 회사가 있으면 상담 서비스 및 보험 판매와 같은 기타 관련 제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대해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각 캠페인에 대한 광고 그룹을 만듭니다. 여기서 카테고리에 대한 특정 키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각 캠페인에 대한 결과가 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각 캠페인을 수정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개념은 꽤 복잡해 보이지만, 일단 여러분이 발을 들여놓으면, 여러분은 프로처럼 캠페인을 전개할 것입니다!

'구글 광고가 가치가 있나요'라는 질문이 더 이상 딜레마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Google 어드바이저를 이해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은 일부 비즈니스 소유주들로 하여금 그 효과를 의심하게 만듭니다. 물론, 모든 Google Adds 캠페인이 성공적인 것은 아닙니다. 구글 어드바이스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모르면 결국 돈을 낭비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그렇다면, 구글 광고는 그럴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물론이죠! Google은 온라인 비즈니스에 무한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Google 애드사는 증가하는 트래픽에서 현지 고객 유치에 이르기까지 귀사의 비즈니스 순위를 상상 이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Google 어드바이저에 익숙하지 않으면 전문가와 함께 작업하세요. ROI를 달성하는 데 드는 모든 비용을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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