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ATM 위치 지도 코미인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비트코인 ATM 위치 지도 코미인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관련된 소식을 전달 하겠습니다. 미국을 중심으로 한 비트코인 ATM의 실제 위치를 찾을 때 더욱 편리해집니다. 코인미(Coinme)는 Bitcoin.com과 협력하여 9,700개가 넘는 비트코인 ATM 위치를 추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Coinme가 고객들에게 현금을 암호화폐로 변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천 개의 Coinstar Bitcoin ATM을 전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트코인 ATM


코인미(Coinme)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Neil Bergquist는 “Bitcoin.com에서 검색하고 주요 Bitcoin ATM 파트너로 등록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오랜 기간 동안 암호화폐 분야에서 활동해왔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암호화폐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접근을 보다 촉진시킬 것으로 기대합니다.”

2014년 설립된 코인미(Coinme)는 선도적인 미국 규제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디지털 통화와 금융 미래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관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코인미는 전 세계에서 40,000개가 넘는 실제 위치에서 암호화폐를 즉시 현금화하고 인출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현금 거래소를 운영합니다. 뿐만 아니라, 회사의 CaaS(Coinme-as-a-Service) 제품은 디지털 및 물리적 금융 인프라를 “암호화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급 API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코인미는 암호화폐를 구매, 판매, 저장 및 관리할 수 있는 간편하고 안전하며 저렴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수직적으로 통합된 소비자 제품군을 통해 코인미는 사용자들이 암호화폐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시세

비트코인 상장지수펀드 ETF 뜻 의미

비트코인 반감기 날짜 차트 가격 전망 2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