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MIN 코인 GMRX 거래소 상장 가격 전망 소개

GAIMIN 코인 GMRX 거래소 상장 가격 전망 소개 소식을 전달 하겠습니다. GAIMIN은 세계 최대 규모의 DePIN을 소유하고 있는데, 이는 분산형 분산 데이터 처리 플랫폼을 통해 50,000개 이상의 활성 GPU를 통합하여 인공 지능 서비스, 비디오 렌더링 및 블록체인 계산을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GAIMIN의 PC 기반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자신의 장치를 gaimin.cloud에서 데이터 처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허용함으로써 사용자는 GMRX를 대가로 받게 됩니다. 받는 GMRX의 양은 사용자의 장치 성능, 참여 수준, 그리고 GAIMIN에 지불하는 수수료 등에 의해 결정됩니다. 또한, GAIMIN은 수수료 중 최대 90%를 사용자에게 반환하고 운영 비용으로 10%만을 유지합니다.

GMRX는 사용자가 GAIMIN 마켓플레이스나 암호화폐 거래소를 통해 거래할 수 있는 암호화폐입니다. GAIMIN은 다양한 정책을 통해 GMRX의 디플레이션을 촉진하고, Gaimin Gladiators의 팬 토큰인 The Colosseum을 통해 사용자가 토큰을 유지하도록 장려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와 팀의 한정판 상품을 구매하고 보유할 수 있습니다.

GAIMIN 코인


CEO Martin Speight는 GMRX의 상장이 GAIMIN의 전략적 목표였으며, 이제 이를 실현할 준비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GAIMIN은 GMRX 상장을 장기 전략의 일환으로 보고 있으며, Web3 게임의 주요 진입 장벽을 제거하여 새로운 기술로 구축된 게임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Martin은 덧붙여, GAIMIN의 전략적 사업은 게이머를 주요 대상으로 삼고 있으며, 기술 전문 지식과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게임 기술 및 서비스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게임 개발자들이 GMRX를 활용하면 Web3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하고 게임 내 경제를 구축할 수 있으며, 이는 게임 개발자들이 게임 디자인과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GAIMIN.IO Ltd(GAIMIN)는 게임 커뮤니티가 게임 PC의 컴퓨팅 성능을 활용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게임 회사입니다. GAIMIN은 전 세계적으로 분산된 데이터 처리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게임용 PC의 처리 능력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PC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GAIMIN.CLOUD를 통해 슈퍼컴퓨터 수준의 데이터 처리 성능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비디오 렌더링 및 AI 데이터 처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GAIMIN은 지속적으로 데이터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 커뮤니티에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GAIMIN은 자체 암호화폐인 GMRX를 통해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GAIMIN 마켓플레이스에서 NFT, 게임 내 자산, 액세서리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법정화폐나 다른 암호화폐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1112회 로또 당첨번호 예상번호 조회 1등 판매점 지역 로또명당 당첨금 3월 23일

MPC 토큰 거래소 상장 MPC코인 전망 사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