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 코인 캐치 토큰 거래소 출시 AR 게임 SpaceCatch

CATCH 코인 캐치 토큰 거래소 출시 AR 게임 SpaceCatch 트위터 공식 발표 소식에 대해서 전달 하겠습니다. SpaceCatch가 CATCH 토큰을 선보이며 암호화폐 세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 CATCH 토큰 출시는 성공적인 CATCH 사전 판매 후 달콤한 열풍을 불러일으켰으며, 프로젝트의 중대한 진전을 알리는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SpaceCatch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발표된 이 소식은 암호화폐 게임 팬들과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Pixelfield 스튜디오를 주도하는 SpaceCatch 팀은 1년 반 이상에 걸친 헌신적인 개발 노력 끝에 드디어 세계에 자신들의 작품을 공개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SpaceCatch는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과 제품 품질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CATCH 토큰 출시를 미루고 게임 자체의 완성에 집중해 왔습니다.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면서 CATCH 토큰은 GameFi 분야에서 평가되고 있는데, 이는 열정적인 투자자와 플레이어들로부터 이미 상당한 관심과 수요를 얻고 있습니다.

CATCH 코인


CATCH에 대한 관심은 GameFi 분야의 독특한 특징과 혁신적인 접근 방식에서 비롯됩니다. 다른 GameFi 토큰과 달리, CATCH는 단순한 게임 내 보상 토큰이 아닙니다. 대신, 희소성과 제한된 인플레이션을 통해 SpaceCatch 게임 생태계 내에서 장기적인 가치를 보장합니다. 이미 사전 판매 라운드를 통해 최대 43%의 토큰이 할당되었으며, 이는 인플레이션을 더욱 최소화합니다. SpaceCatch는 총 337만 달러의 자금을 모금했으며, 최근 라운드에서는 42시간 만에 117만 달러의 자금을 모금했습니다. 또한 CATCH는 비트코인의 하향 조정 과정과 유사한 정교한 스테이킹 메커니즘을 채택하여 연간 반감기를 5년에 걸쳐 진행합니다. 이 구조는 초기에 얼리 어답터들에게 300%에서 500%의 예상 APR을 제공하여 상당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CATCH는 게임 내 보상이 아니기 때문에, 스테이킹이 CATCH를 획득하는 유일한 방법이며 초기에는 상당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또한 SpaceCatch는 완전히 오프체인으로 운영되므로, 암호화폐가 아닌 플레이어들도 모바일 게임 부문에 쉽게 진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 수익의 일부는 CATCH의 환매 및 소각에 할당되며, 스테이킹 후 보상을 제공하여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유지합니다. SpaceCatch의 NFT 프로젝트는 과거에 NFT 시장의 하락세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으며, Genesis Box NFT가 33초 만에 매진되어 가치가 거의 2,000% 증가하는 등 시장 요구를 충족시키는 전문성을 입증했습니다. 최근 프로젝트를 둘러싼 흥분은 특히 SpaceCatch 팀이 토큰이 곧 중앙 집중식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라 밝힌 이후 더욱 커졌습니다. 이번 상장은 이번 주 중에 이뤄질 예정이며,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코인 거래소


SpaceCatch는 증강 현실, 위치 정보, AI, 블록체인 지원 및 NFT를 결합하여 게임 공간의 혁명을 약속하는 첫 번째 게임입니다. 이러한 혼합은 완전 무료 플레이 모델과 함께 완전히 지속 가능한 차세대 플레이-투-수익 및 이동-수익 개념을 지원하여 완전히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AR 및 VR 기술을 기반으로 한 SpaceCatch는 몰입도 높은 우주를 제작하여 흥미진진한 내러티브를 제공합니다.

GAIMIN 코인 GMRX 거래소 상장 가격 전망 소개

비트코인 반감기 날짜 차트 가격 전망 2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