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반감기 아시아 컨퍼런스 행사 24년

비트코인 반감기 아시아 컨퍼런스 행사 24년 소식 입니다. Ordinals Asia 2024 행사는 올해 최대 규모의 비트코인 ​​모임 중 하나로 손꼽히며, 홍콩 시내 중심가의 소호 하우스에서 5월 11일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BitcoinAsia 컨퍼런스 직후에 열리는 이 일일 이벤트는 600명 이상의 참가자를 모을 것으로 예상되며, 비트코인 ​​생태계의 주요 인물들이 모여 최신 동향과 미래 전망을 논의할 것입니다.

비트코인 반감기


Ordinals Asia 2024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매력적인 패널들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행사에는 비트코인 ​​빌더부터 예술가, 투자자, 수집가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BRC-20 인프라부터 예술과 문화, 핵심 개발, UI/UX 등 다양한 주제가 다뤄질 것입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비트코인의 최신 동향과 함께 룬에 대한 수요와 사용자가 자신만의 룬 대체 가능 토큰을 발행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한 논의도 이뤄질 것입니다.

현물 ETF


비트코인은 최근 현물 ETF 출시 이후 73,000달러를 넘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가격 상승세는 Ordinals가 고가치 자산임을 입증하며 커뮤니티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수십 억 달러의 채굴 수수료가 생성되었으며, 다음 비트코인 ​​반감기를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투자자들은 더 많은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공급량은 2,100만 개로 제한되어 있으며, 이는 이전의 반감기에서도 상승세를 보였던 비트코인의 가치를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모든 것은 Ordinals 커뮤니티와 함께하며 더욱 강력한 컨퍼런스로 이어질 것입니다. Ordinals Asia 2024는 수백 명의 빌더, 수십 명의 투자자, 그리고 수천 개의 활성 지갑으로 구성된 커뮤니티와 결합하여 비트코인 ​​생태계의 발전과 혁신을 이끌 것입니다.

CATCH 코인 캐치 토큰 거래소 출시 AR 게임 SpaceCatch

GAIMIN 코인 GMRX 거래소 상장 가격 전망 소개